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남자라면 한번쯤 꿈꿔보는 차량이 있는데, 그 중 하나를 꼽으라고 하면 람보르기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혹 람보르기니를 차 이름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몇몇 계신데, 사실 람보르기니는 이탈리아의 자동차회사 이름입니다.

 

만약 차량을 보고 단순히 ? 람보르기니다라고 하는 것은 ? 현대다라고 하는 것과 똑같은거죠.

 

각설하고 오늘은 람보르기니의 차량중 람보르기니 우루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대형 SUV 차량으로 아직 출시한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차량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람보르기니 우루스

사실 람보르기니는 슈퍼카를 위주로 만드는 자동차회사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SUV열풍이 불다보니, 시장의 욕구를 위해 대형 SUV를 선보인 것이죠.

 

 

 

2018년부터 판매가 됐으니 현재 2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이름이 '우르스'인 것은 황소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정확히는 오로크스(Aurochs)에서 파생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슈퍼카 회사답게 대형 SUV임에도 세상에서 가장 빠른 SUV타이틀을 지니고 있는 차량입니다. 밑에 제원을 보시면 알겠지만 최고속도가 305km/h입니다.

 

 

 

아직까지는 세상에서 제일 빠른 SUV타이틀을 지니고 있지만 벤틀리의 벤테이가 차량이 바짝 추격해 오고 있습니다.

 

1. 외부디자인

우루스의 그릴은 람보르기리 최초의 SUV이 차량인 LM002를 이어받아서 그런지 덩치도 크고 전면의 그릴만 봤을 때는 좁아보지만 양 옆의 흡기구와 연결된 형태를 지니면서 더 과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헤드램프는 MFR 타입의 LED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Y자 모양으로 누워있는 모습은 뭔가 특별함을 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Y자 형을 채택했다고 보셔도 됩니다.

 

 

 

우루스 측면의 경우 커다란 휠과 브레이크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휠의 경우 옵션에 따라 23인치 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전체적인 후면을 보면 뭔가 통통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이는 황소의 뒷모습을 연상시키는 듯한 이미지입니다.

 

 

 

우루스의 테일램프는 헤드램프에 있는 누워있는 Y자 모양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디퓨저는 일반 SUV보다 큰 느낌을 주면서 강렬한 이미지를 확실하게 주고 있습니다.

 

2. 내부 디자인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전체적인 내부는 역시나 고급스러움을 풍기고 있습니다. 시트의 경우 고급 가죽의 느낌이 물신나기 시작하며, 마사지 기능이 포함돼 있어서 장시간 운전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어 주변은 여기가 차량인지 비행기인지 구분이 힘들 정도로 엄청 독특합니다. 기어를 움직이면 하늘로 날아갈 것 같네요.

 

 

클러스터는 전부 디지털 타입으로 돼 있습니다. 그래픽이 멋있어서 쉽게 질리지 않으며,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가 됩니다.

 

참고로 드라이브 모드는 “애니마(Anima)”라 불리며 온로드 모드와 오프로드 모드 2가지를 제공합니다. 온로드 모드는 스트라다, 스포츠, 코르사가 있고, 오프로드 모드는 사비아, 테라, 네브가 있습니다. 스트라다 모드가 평범하게 달릴 때 사용하는 모드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센터페시아 위쪽에는 네비게인션과 인포테인먼트 패널이 위치해 있으며, 아래에는 공조장치 패널이 위치해 있습니다. 공조장치는 터치 형식으로 돼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대형 SUV답게 트렁크는 넓은 편이었으며, 2열을 접을 경우 최대 1596리터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람보르기니 우루스 제원
전장: 5112mm. 전폭: 2016mm. 전고: 1638mm. 마력: 650마력. 토크: 86.7. 최고속력: 305km/h. 제로백: 3.6. 배기량: 3996cc. 연비: 7.9km/h.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은 25천만원 정도 합니다. 현재는 가솔린 차량밖에 없으며,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이 생각보다 높기 때문에 한국에서 이 차량을 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람보륵니 우르스 가격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이 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으로는 래퍼 로꼬와 야구선수 오승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너무 고가의 차량이다 보니, 찾는 사람들이 적긴 하지만 어떤 기회가 되더라도 한번쯤 타봤으면 좋겠네요.

 

'차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니발 풀체인지  (0) 2020.02.21
4세대 쏘렌토 신형  (0) 2020.02.19
포르쉐 파나메라  (0) 2020.02.17
k9 가격표  (0) 2020.02.15
폭스바겐 티구안 2020  (0) 2020.02.1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